무료체험 신청070-4708-3800

IPCC(고객상담 프로그램)

무료체험 신청

※IPCC(컨택센터)란?
· IP-Based Contact Center (기업용 콜센터/컨택센터 솔루션)
· IP기반 콜(전화), 영상, 이메일, 채팅, 게시판 등
· 크게 구축형과 임대형(ASP) 서비스로 구분

LG U+컨택센터는 전통적인 '전화'는 물론, '모바일/채팅상담'까지 가능한 옴니채널 고객상담 전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스마트컨택 주요기능

IP-PBX

CTI

IVR

녹취

통계

상담 Application

· 착/발신

· 내선기능

· 착신전환

· 호대기, 당겨받기

· 자동호분배(ACD)

· 인입호 Control

· 다양한 Routing

· 스크린 팝업

· 통합운영관리

· ARS, Call Back

· 통화연결음

· TTS(기계음)

· 일정관리

· 고객 DB 연동

· 실시간 녹취

· 전수/선택 녹취

· 녹취재생/다운로드

· 실시간 감청

· 고객응대관리

· 채널 관리

· 캠페인 관리

· 상담원 상태 관리

· 세부 통화 통계

· 업무 실적 통계

· DB 자동 분배

· 콜백리스트 관리





요금 안내

월 회선당 2~4만원으로 구성된 3가지 상품 라인업 중에서 1가지를 선택

서비스구분

LG U+ 클라우드컨택 Lite

녹취

녹취+IVR

녹취+IVR+상담Application

대상 고객 녹취 필요한 고객 자체 CRM 사용하는 고객 자체 CRM 미보유 고객
서비스 설명 중앙 녹취 시스템 CTI+녹취+IVR
CRM 연동 가능한 Open API 제공
CTI+녹취+IVR+상담Appl.
서비스 제공 조건 3석 이상
IPCC 이용료(1회선당) 20,000원 30,000원 40,000원
VolP 전화 기본료(약정무관) 2,000원 2,000원 2,000원

약정할인: 1년 10%, 2년 20%, 3년 2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