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IPCC(컨택센터)란?
· IP-Based Contact Center (기업용 콜센터/컨택센터 솔루션)
· IP기반 콜(전화), 영상, 이메일, 채팅, 게시판 등
· 크게 구축형과 임대형(ASP) 서비스로 구분
LG U+컨택센터는 전통적인 '전화'는 물론, '모바일/채팅상담'까지 가능한 옴니채널 고객상담 전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스마트컨택 주요기능
IP-PBX |
CTI |
IVR |
녹취 |
통계 |
상담 Application |
· 착/발신 · 내선기능 · 착신전환 · 호대기, 당겨받기 · 자동호분배(ACD) |
· 인입호 Control · 다양한 Routing · 스크린 팝업 · 통합운영관리 |
· ARS, Call Back · 통화연결음 · TTS(기계음) · 일정관리 · 고객 DB 연동 |
· 실시간 녹취 · 전수/선택 녹취 · 녹취재생/다운로드 · 실시간 감청 |
· 고객응대관리 · 채널 관리 · 캠페인 관리 · 상담원 상태 관리 |
· 세부 통화 통계 · 업무 실적 통계 · DB 자동 분배 · 콜백리스트 관리 |
월 회선당 2~4만원으로 구성된 3가지 상품 라인업 중에서 1가지를 선택
서비스구분 |
LG U+ 클라우드컨택 Lit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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녹취 |
녹취+IVR |
녹취+IVR+상담Application |
|
대상 고객 | 녹취 필요한 고객 | 자체 CRM 사용하는 고객 | 자체 CRM 미보유 고객 |
서비스 설명 | 중앙 녹취 시스템 |
CTI+녹취+IVR CRM 연동 가능한 Open API 제공 |
CTI+녹취+IVR+상담Appl. |
서비스 제공 조건 | 3석 이상 | ||
IPCC 이용료(1회선당) | 20,000원 | 30,000원 | 40,000원 |
VolP 전화 기본료(약정무관) | 2,000원 | 2,000원 | 2,000원 |
약정할인: 1년 10%, 2년 20%, 3년 2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