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프로텐, LG U+ 그룹웨어 파트너사 ‘이베이스넷’과 MOU 체결

2024.04.30 조회수 596

LG U+ 그룹웨어 플랫폼에서 그룹웨어 및 통합검색 서비스 제공위해 협력

[아이티데일리] 인공지능 기반 통합검색엔진 전문업체인 프로텐은 LG U+ 그룹웨어 솔루션 파트너사인 이베이스넷과 그룹웨어와 통합검색 연계를 위한 업무제휴(MOU)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.

이번에 프로텐과 계약을 체결한 이베이스넷은 LG U+ 그룹웨어 솔루션 파트너사로 LG U+의 그룹웨어를 구축형 및 임대형(SaaS 기반)으로 구축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이번 업무 제휴는 프로텐이 보유한 통합검색솔루션인 프로서치(ProSearch)와 챗봇솔루션인 프로챗(ProChat) 등의 솔루션을 LG U+ 그룹웨어 솔루션에 연동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이미 두 회사간 솔루션 테스트 및 검증을 맞췄다.

이번 MOU로 이베이스넷은 프로텐의 통합검색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될 수 있도록 그룹웨어 플랫폼 제공 및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, 프로텐은 LG U+ 그룹웨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로텐의 통합검색 서비스를 제공하여 빠르고 정확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.

프로텐의 박재완 대표는 “이번 업무 제휴로 LG U+ 그룹웨어 플랫폼에서 그룹웨어 및 통합검색 서비스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양사가 협력하게 되며 두 회사는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.”고 말했다.


저작권자 ©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 

목록